태아 보험,어린이 보험은 우리 자녀들의 질병이나 사고에 대해서 종합적으로 보장 받는 상품입니다.

최근 저출산에 고령화 사회에서 예비 엄마 아빠나 자녀를 가진 부모님들이라면 반드시 필요하다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어린이보험이 주로 교육,상해 위주 보장이 주류였으나 최근에는 보장성으로 상해나 질병 및 화상으로 인한
사고시 각종 의료비를 보장해 주며 소아암, 성장기 질환, 학원내사고, 골절 사고 심지어는 유괴나 납치 등
범죄에 따른 신체적, 정신적 피해도 보상해 주고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엄마가 임신중 일때 가입할 수 있으며, 22주 이전에는 태아특약
(저체중아육아비용,신생아입원일당,선천이상수술비)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태아가 출생한 이후에는 어린이 보험으로 존재하여 자녀의 사고나 질병에 대해서 계속 보장합니다.

어린이보험 태아보장 상품은 저축형과 보장형으로 두가지가 있습니다.
저축형의 대표적인 것이 어린이 교육, 변액이고, 보장형은 어린이 상해, 어린이 질병보험입니다.


어린이보험,태아보험 가입시 보험료가 부담스러운 경우 만기환급형 보다는 순수보장형으로 가입하는게 부담이 없으며
보장기간,보험료 납부기간을 전기간 납입으로 하게 되면 크게 보험료에 부담되지 않게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자녀의 학원, 학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해사고 및 어린이 안전사고에 종합적으로 보장 받는 담보를 선택해야 하며,
암이나 소아암등 고액치료비에 관련된 보장과 성장기 질환,골절,식중독,화상등 아이들에게 쉽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특약을 적절히 준비해야 합니다.
가입 목적을 명확히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자녀의 학자금을 휘한 것인지, 아니면 자녀의 질병이나 상해를 위한
것인지의 목적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만약 학자금을 위한 것이라면 어린이 저축보험에 가입하고, 질병이나 상해를 위한 것이라면 보장성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


태아 보험의 가입시기를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1.첫째,손해사인 경우 - 임신을 인지할 때

2.둘째,생명사인 경우 - 임신 16주때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임신 22주 이전에 가입해야 출산위험에 대한 담보를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녀 출산 후 자녀의 선천성 수술비,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보장을 선택특약을 꼭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생명사 손해사의 장단점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 보험은 생명사와 손해사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특징이 다릅니다.
생명회사 상품은 백혈병, 암 등 중대 질병에 대한 보장이 강하며 보장금액 정액형 상품입니다.
반면에 손해보험사 상품은 보장해주는 사고 범위가 넓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보장은 실제치료비를 보장해주는 실비보장입니다.
청구절차가 간단하며 보험금 지급이 빠른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사이트의 청구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질병, 사고 청구 서류 준비 안내를 자세히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실속형) 태아보험(고급형)
어린이보험(실속형) 어린이보험(고급형)
암보험 의료실비보험
명품교육보험 소득공제연금보험
어린이치아보험 성인치아보험
* 고객명 * 연락처 - -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